뉴스/인터뷰
-
얼굴 천재 차은우의 ‘아스트로’ 공식 팬클럽, 아로하 3기 모집
아스트로가 공식팬클럽 아로하(AROHA) 3기를 모집한다.
스페인어로 별을 의미하는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엠제이, 진진, 라키, 윤산하까지 총 6명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얼굴 천재라 불리는 차은우는 최근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아스트로는 2015년부터 멤버들이 웹 드라마, 케이블 리얼리티 쇼 등에 출연, 프리 데뷔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2016년 2월 '숨바꼭질'이란 곡을 통해 정식 데뷔했다.
아로하 3기 팬클럽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11월 5일 밤 11시 59분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비는 2만 5천 원이다. 공식 팬클럽 가입 전, 인터파크 아이디 회원 정보를 확인하고 연락처 및 주소지 변동 사항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플레이디비 DB, 인터파크 티켓 제공
2018.10.25 / 조회 6,581
-
'니가 불어와' 아스트로, 청량에 섹시 더해 컴백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청량함에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그룹 아스트로가 다섯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2 바람’(이하 ‘바람’)을 통해 이 같은 변화에 도전했다. 아스트로는 1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바람’ 발매 쇼케이스에서 ‘섹시’를 더한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좀 더 쿨하고 섹시해진 우리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며 “깔끔하고 댄디한 섹시”라고 자신들의 콘셉트를 설명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다. 누 디스코 계열의 모던한 브리티시 팝 장르로 영국 최정상 작곡팀 런던노이즈의 곡이라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바람처럼 불어온 사랑에 본능적으로 빠져버린 소년들의 설레는 감정과 적극적인 표현을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반복되는 후렴구에는 그 동안 아스트로가 보여줬던 군무와는 또 다른 섹시한 그루부의 퍼포먼스가 더해졌다.‘니가 불어와’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미에 꿈과 바람으로 표현되는 판타지적 요소를 더해 아스트로만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이다.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앨범은 1일 오후 6시 음원이 발매된다.▶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017.11.01 / 조회 1,997
-
‘컴백 D-1’ 아스트로, ‘니가 불어와’ MV 티저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소속사 판타지오는 3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새 앨범 ‘드림 파트 2’의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니가 불어와’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은 물론 아스트로의 ‘숨바꼭질’ ‘숨가빠’ ‘고백’ 등을 연출해온 황수아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꿈과 바람으로 표현되는 판타지적인 요소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통해 아스트로의 매력을 완벽히 담아낸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했다.’니가 불어와‘는 누 디스코 계열의 모던한 브리티시 팝 장르의 곡이다. 바람처럼 불어온 사랑에 본능적으로 빠지게 된 소년들의 설레는 감정, 적극적인 표현을 그려낸 노래로 아스트로만의 ‘청량 섹시’를 보여 줄 예정이다. 아스트로는 티저 이미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리고 있다. 아스트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는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017.10.30 / 조회 1,662
-
아스트로, 11월1일 ‘드림 파트2’로 컴백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그룹 아스트로가 오는 11월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2(Dream Part.02)’로 컴백한다.소속사 판타지오는 1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새 앨범 커버 이미지와 앨범명을 공개했다.공개된 두 가지 커버 이미지에는 포인트 컬러의 실내와 바람이 부는 넓은 들판의 서로 대비되는 공간 속에 6개의 책상이 나란히 보여져 궁금증을 자아낸다.‘드림 파트 2’는 지난 네 번째 미니 앨범 ‘드림 파트 1’에 이어 ‘꿈’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두 번째 시리즈 앨범이다. 드림 파트 1 ‘드림 스토어’를 통해 꿈을 파는 소년들 ‘꿈.파.소’로 청량함의 끝을 보여줬던 아스트로가 이번 드림 파트 2 ‘바람(BARAM)’을 통해선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017.10.16 / 조회 1,703
-
아스트로, 일본 첫 단독 투어 대성공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일본에서의 첫 제프 투어(ZEPP TOUR)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아스트로는 지난 7월 약 6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첫 단독 콘서트 ‘더 퍼스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에 이어 지난 24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도쿄까지 총 5회에 걸쳐 ‘더 퍼스트 아스트로드 투 재팬(The 1st ASTROAD to JAPAN)’를 개최했다. 일본 단독 콘서트는 처음이었던 만큼 현지 팬들과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연에는 약 1만여 명의 팬이 함께했다. 아스트로의 지나온 여정을 담았다는 뜻의 ‘아스트로드’답게 데뷔곡 ’숨바꼭질‘을 시작으로 ’Baby‘, ’고백‘, ’숨가빠‘ 등 히트곡들과 현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무대인 ’세상에 하나뿐인 꽃(世界に一つだけの花)‘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했다.아스트로는 이번 투어에서 ’아스트로드 투 서울‘에 이어 매 공연마다 멤버들이 즉석에서 가이드를 선정하여 콘서트를 진행해 ’아스트로드‘ 만의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일본 팬들에게 ‘아스트로의 한국어 강좌’를 준비해 ‘사랑옵다, 다소니, 가온누리’와 같은 예쁜 한국어를 알려주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내내 능숙한 일본어 진행으로 무대를 이끌었던 아스트로 역시 팬들에게 일본어를 배우며 팬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했다.멤버 차은우와 산하는 “콘서트에 이렇게 많이 와주실 거라 생각도 못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문빈과 라키는 “아로하의 응원 덕분에 재미있고 행복했고 우리의 노래를 함께해 주시는 모습이 더 특별한 의미로 다가왔다. 사는 곳도 언어도 다르지만, 서로의 마음은 같다고 생각한다. 영원히 함께하자”고 말했다.진진과 엠제이는 “많은 것을 배웠고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다. 빠른 시일 내에 일본에 다시 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앞으로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 여러분은 우리의 선물이다”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남겼다.▶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017.08.30 / 조회 2,002
-
아스트로, 동남아 음반 유통 계약 체결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그룹 아스트로가 대만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전역에 공식적으로 음반을 출시하고 정식 데뷔한다.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스트로가 지난 5월 말 대만의 대형 음반 유통사인 에이벡스 타이완(AVEX Taiwan)과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8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아스트로는 대만을 비롯한 태국, 싱가폴, 홍콩,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 대한 음반 유통을 시작, 중화권 및 동남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올해 초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폴을 잇는 아시아 프로모션과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아스트로는 이미 현지에 팬들을 확보한 상태다.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원(Dream Part. 01)' 발매로 열기를 이어 가며 오는 7월 한국 첫 단독 콘서트, 8월 일본 제프 투어 콘서트 등을 개최한다. 소속사는 "아스트로는 한국을 넘어 일본과 동남아 지역의 음반 수입 업체로부터 러브콜은 물론, 동남아시아 지역의 대형 콘서트 프로모터들의 현지 단독 콘서트 개최 문의 또한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아스트로의 유통을 진행하고 있는 인터파크 뮤직 측은 "아스트로의 이번 4집 미니앨범의 해외 수출 판매 여세가 심상치 않다”라며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으로의 수출 물량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고, 일본 단독 콘서트 공지가 나간 이후에는 일본 수출 물량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아스트로는 오는 7월 한국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8월에는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단독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현재 아스트로는 신곡 ‘베이비(Baby)’로 활동 중이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017.06.08 / 조회 1,614
-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 겨울 스페셜 앨범 '윈터드림' 발매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겨울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Winter Dream)'을 발표하고 오늘(22일) 자정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윈터 드림은 지난 해 데뷔 앨범 '스프링 업(Spring up)'을 시작으로 이어진 아스트로 사계절 프로젝트의 마지막 겨울 스페셜 앨범이다. 아스트로는 '꿈꾸는 겨울 소년들'이라는 컨셉으로 이번 앨범 안에 청량함과 따뜻함을 더했다.
앨범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마음과 뒤늦은 후회의 감정을 감성적인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에는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미디움 템포의 트렌디한 밴드사운드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겨울에 내리는 눈을 솜사탕으로 배유한 '코튼 캔디(Cotton Candy)',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은 팬송 '유앤미(You&me)' 등 총 3곡이 담겼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6일 토요일 장충체육관에서 첫 공식 팬미팅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The 1st ASTRO AROHA Festival)'을 열고, 팬들에게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판타지오 뮤직 제공
2017.02.22 / 조회 3,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