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월드 투어’ 주요 넘버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월드 투어’가 주요 넘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8일 쇼케이스에서 선보인 ‘This is the moment’를 포함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주요 넘버들이 담겨있다. 브로드웨이 캐스트 4인이 각 캐릭터의 대표적인 넘버들을 선보였다.

 

첫 번째 넘버는 지킬·하이드 역의 브래들리 딘이 부른 ‘I need to know’다. 해당 넘버는 정신 분열증으로 고통 받는 아버지를 비롯한 정신 질환 환자들을 구하고 싶은 지킬 박사의 강렬한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두 번째 넘버는 엠마 역의 린지 블리븐이 부른 ‘Once upon a dream’이다. 각종 CF와 방송 등을 통해 국내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진 곡이다. 세 번째 넘버는 루시 역의 다이애나 디가모가 부른 ‘A new life’다. 해당 곡은 루시의 비극적인 삶과 애절함을 고스란히 담았다.

 

네 번째 넘버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대표 넘버로 꼽히는 ‘This is the moment’다. 해당 곡은 지킬·하이드 역의 카일딘 매시가 선보였다. 마지막 넘버는 브래들리 딘이 부른 ‘Alive’다. 그는 이 곡으로 앞서 보여준 지킬의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월드 투어’는 2017년 3월 10일부터 5월 2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_클립서비스 



전하영 인턴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