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연말 공연 "히트곡 위주 꽉찬 선곡, 신곡 라이브 공개"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장범준이 단독 공연 ‘내년엔 뭐하지?’ 곡 구성과 신곡 첫 라이브 무대를 예고했다.

장범준 공연을 주최하는 CJ E&M 측은 “장범준 공연의 핵심은 히트 곡 위주의 꽉 찬 선곡이다.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한 다수의 히트 곡을 보유한 만큼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말인 만큼 팬들과 함께 노래 부르고 따뜻한 추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장범준은 지난 7일 발표한 신곡 ‘집에 가지 않는 연인들’ 의 라이브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아직 한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이 곡의 무대는 오는 30일, 31일 이틀에 걸쳐 개최되는 연말 공연 ‘내년엔 뭐하지?’에서 최초 공개된다.

관객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장범준은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의 사연을 받아, 무대 위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신청 곡을 부른다. 그간 자신의 음악을 사랑해주었던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

한편 2016 장범준 연말 공연 ‘내년엔 뭐하지?’는 오는 30일(금)~31일(토) 양일 간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