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오는 3월 공식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 개최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그룹 비투비가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비투비는 오는 3월 5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공식 팬클럽 ‘멜로디’ 3기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6년 2월에 열렸던 팬클럽 2기 창단 이후 약 1년 1개월만에 열리는 비투비의 세 번째 공식 팬미팅이다. 예상 수용인원은 약 5000명으로 지난 2기 팬미팅에 비해 약 1.5배가량 더 커진 규모를 자랑한다.

비투비는 지난 2016년 11월 2년2개월 만의 댄스타이틀곡으로 성공적인 컴백을 한가운데 지난 1월에 열린 세 번째 단독콘서트를 티켓 오픈 2분 만에 매진 시키는 등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팬미팅은 ‘비투비 시크릿 룸’이라는 타이틀처럼 비투비와 팬클럽 멜로디가 함께 미션을 풀어가면서 열쇠를 찾아 탈출하는 컨셉으로 재미있고 특별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비투비의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은 2월 13일 인터파크를 통해 팬클럽 선 예매를 시작하며, 다음 날인 14일 잔여석에 한해 일반예매가 진행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