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과 뮤직페스티벌의 조화`…레인보우 아일랜드 2017, 최종 라인업에 `후끈`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캠핑과 뮤직의 아름다운 만남. 개최를 1주일 남겨 둔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7’ 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에 관심이 뜨거운 상태다.

이번 페스티벌은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이 잠시나마 일상을 내려놓고 아름다운 일탈을 한다는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뷰티풀 이스케이프’(Beautiful Escape)를 주요 테마로 다양한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라 그 기대감이 더욱 높은 상황.

우선 슈퍼스타K를 통해 얼굴을 알린 독특한 음색과 순수하고 솔직한 매력의 ‘볼빨간사춘기’를 비롯해 여심을 녹이는 달달한 목소리의 워너비 남친 ‘에디킴’, 중독성 넘치는 락 페스티벌의 별 ‘고고스타’, 차트역주행의 아이콘 ‘신현희와 김루트’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밤하늘에 음악 선율을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유와 일탈을 상징하는 음악인 소울, 훵크, 그리고 레게 만능 그루브를 선보이는 ‘김반장과윈디시티’는 물론 레게 음악의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엔터테이너 ‘스컬&하하’ 등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서사무엘, 마틴스미스, 오추프로젝트, 마이큐, CURV, 루드페이퍼, 이스트잠락 등이 참여해 메인 스테이지인 ‘뷰티풀 이스케이프’(Beautiful Escape)는 물론 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일 수 있는 캠프파이어 스테이지 ‘로맨틱 무드’(Romantic Mood), 숲 속의 레게 클럽으로 기억될 ‘포레스트 레게 클럽’(Forest Reggae Club) 등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레인보우 아일랜드 2017’은 오는 6월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이날 오후부터 익일 새벽 4시까지 올나잇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