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두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걸그룹 러블리즈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한달 앞두고 기대감을 키웠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러블리즈는 눈부시게 푸르른 빛의 하늘과 초록빛 초원을 배경으로 나란히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싱그러운 설렘을 선사하며,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럽고 순수한 매력을 어필했다.

러블리즈는 다음달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약 7000석 규모로 콘서트를 연다. 두 번째 단독 콘서트로 ‘2017 LOVELYZ CONCERT [Alwayz]’라는 타이틀로 진행한다.

소속사는 “더욱 다채로워진 무대 구성과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역대급 공연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애정을 당부했다.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 예매를 시작한다. 23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