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8월 3일 컴백… 초고속 컴백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다.

19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공개될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의 타이틀곡 ‘러브시티(Love City)’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는 나인뮤지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리패키지 앨범으로 타이틀곡 ‘러브시티’는 여름을 겨냥한 신나는 댄스곡이다. 이어 나인뮤지스는 신곡 ‘러브시티’를 오는 29일 개최되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활동을 마무리한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 아이덴티티’에 담겨있던 포토카드 뒷면 힌트를 조합해 ‘LOVE CITY’라는 단어를 만들어 냈으며 특히 피아노 반주로 구성된 배경음악은 ‘러브시티’의 일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는 “최근 ‘기억해’ 활동을 마무리한 나인뮤지스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한다.”라며 “멤버들 또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신곡과 콘서트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