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풋풋 VS 시크'앨범 커버 공개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워너원’이 첫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워너원 측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11명의 모습이 담긴 앨범 커버를 게재했다.

공개된 앨범커버중 Pink 버전은 컬러풀한 의상과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의 밝고 풋풋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Sky 버전에서는 바다를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11명의 멤버들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측은 “앨범명 ‘1X1=1(TO BE ONE)’에 너(1)와 내(1)가 만나서(X) 하나(=1)가 되는 설렘의 시작이자, 11명의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TO BE ONE) 간다는 포부의 의미가 담긴 만큼, 두가지 버전의 앨범커버에서는 함께 있어 더욱 파워풀한 워너원의 에너지와 열정을 느낄 수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가장 뜨거운 신인으로 기억 될 그룹 워너원은, 앞서 타이틀 후보곡 ‘활활(Burn It Up)’ 과 ‘에너제틱(Energetic)’의 MV티저, 그리고 데뷔 앨범명 ‘1X1=1(TO BE ONE)’ 과 7곡의 트랙리스트 공개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타이틀곡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의 선정 결과가 오늘 저녁 7시 40분 Mnet에서 첫 방송될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GO’에서 최종 발표된다.

한편, 워너원의 데뷔앨범 ‘1X1=1(TO BE ONE)’은 오는 7일 저녁 6시,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