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윤시윤 잇는다…악뮤 이찬혁, 오늘(18일) 해병대 입대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그룹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18일 입대한다.

이찬혁은 이날 오후 2시 경북 포항 해병대교육훈련단으로 입소한다. 이찬혁은 이곳에서 신병 교육을 받은 후 자대 배치를 받아 군 복무에 임할 예정이다. 전역일은 2019년 6월 17일이다.

별도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인 YG 측은 “이찬혁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하고 있다”고 앞서 밝혔다.

1996년 생인 이찬혁은 올해 22세로, 언론 인터뷰 등을 통해 빠른 입대에 대한 희망을 수차례 드러냈다. 이찬혁의 입대로 이수현은 한동안 솔로 활동을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0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2’를 통해 데뷔한 악동뮤지션은 오빠 이찬혁과 동생 이수현으로 구성된 친남매 듀오다. 지난 2014년 정규 1집 ‘플레이’로 정식 데뷔했다. 올해 1월 정규 앨범 ‘사춘기 하’(思春記 下)를 발표해 타이틀곡 ‘오랜 날 오래 밤’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연예계 해병대 출신 스타로는 남진, 김상중, 이정, 현빈, 윤시윤, 정석원, 오종혁 등이 있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