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돌아오는 '김제동 토크콘서트' 2차 티켓 오픈

2009년 대학로 소극장서 시작한 공연 2년 만에 8번째 시즌으로 소극장 컴백 '무한도전'·노홍철 응원 메시지 공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8’ 2차 포스터(사진=쇼노트).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대학로에 다시 돌아오는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8’이 21일 오후 2시부터 2차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방송인 김제동이 2009년 150석 규모의 대학로 소극장에서 시작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는 그동안 소극장과 대극장을 모두 아우르며 전국 방방곡곡에서 관객과 만났다. 2년 만에 돌아오는 이번 공연은 오랜만에 대학로로 돌아와 소극장 무대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 메시지도 공개됐다. 김제동과 친분이 두터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과 방송인 노홍철은 영상 메시지로 이번 공연을 응원했다.

유재석은 “김제동의 토크콘서트가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고 2년 만에 8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얼마나 재미있고 많은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을지 매우 궁금하다”면서 “관객들도 이번 토크콘서트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홍철은 “매 시즌 한 번도 빼놓지 않고 꼭 관람하는 공연이다. 일방적으로 보기만 하는 공연이 아니라 소통하는 뭔가 다른 공연이라 꼭 추천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공연의 화두는 ‘말’(言)이다. 속 시원하면서도 가슴 한편이 뜨거워지는 이야기, 시린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감동과 위로의 이야기로 재미와 웃음, 힐링을 관객과 함께 나눈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8’은 내년 1월 4일부터 2월 4일까지 서울 종로구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4주간 총 16회 공연한다. 2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멜론 티켓에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8’을 응원하는 MBC ‘무한도전’ 멤버들(사진=쇼노트).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실시간 뉴스와 속보 ‘모바일 뉴스 앱’ | 모바일 주식 매매 ‘MP트래블러Ⅱ
▶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3.0’ | ‘이데일리 본드웹 2.0
▶ 증권전문가방송 ‘이데일리 ON’ 1666-2200 | ‘ON스탁론’ 1599-2203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