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윤수현, `평창 D-50` 특집방송서 응원가 `한판붙자` 공개
작성일2017.12.21
조회수270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가수 박현빈과 가수 윤수현이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KBS 아레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D-50 특집방송에 출연, 화려한 무대들을 연출한다.그들은 각자의 곡, 박현빈의 ‘넌 너무 예뻐’와 윤수현의 ‘천태만상’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연이어 함께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응원가 ‘한판 붙자’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명나면서도 세련된 퓨전 국악 멜로디에 중독성 짙은 가사와 리듬으로 구성된 박현빈, 윤수현의 ‘한판 붙자’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염원하는 평창 동계 올림픽 응원곡이다.
특히 노래 중간 동계 올림픽 15개 종목 중 대표적인 동계 스포츠의 하나인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안무를 삽입해, 보는 이로 하여금 신명나고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박현빈, 윤수현은 화려한 무대에 걸맞는 화려한 응원복 의상으로 평창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을 열렬히 응원할 예정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는 1988년 서울 올림픽 이후 30여 년 만에 국내에서 펼쳐지는 올림픽 대회로 내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진행된다. 개최를 50일 앞두고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코리안 서포터즈 축하공연이 계획된 이번 축하공연에는 박현빈 윤수현 김흥국 박주희 뉴이스트W 세븐 김태우 손승연 JBJ BAP 우주소녀 오마이걸 소나무 등 다수의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트로트계의 황태자 박현빈은 신곡 ‘부산가자’ ‘넌 너무 예뻐’ ‘한판붙자(feat.윤수현)’로, 차세대 트로트 퀸 윤수현은 ‘천태만상’ ‘꽃길’ 남진씨와의 듀엣곡 ‘사치기사치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