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캣츠', 향수 '니콜라이'와 컬래버 이벤트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뮤지컬 ‘캣츠’가 프랑스의 향수 브랜드 ‘니콜라이’와 손잡고 기획전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을 연다.

‘캣츠’는 3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무역센터 점에 있는 ‘니콜라이’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연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콜라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캣츠’의 상징인 검은색과 노란색을 쓴 제품이다. 향수를 비롯해 디퓨져, 캔들, 룸스프레이 등으로 구성했다.

‘캣츠’를 관람하는 관객을 위한 이벤트도 연다. 오는 28일 첫 공연에 오는 관객에게 니콜라이의 향수 ‘휘그티’ 미니어처 샘플을 증정한다. 국내 관객 200만 명 돌파를 기념하는 행사다.

‘캣츠’는 7일까지 대구에 있는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이다. 창원과 의정부 공연을 마친 후 28일부터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주간 앙코르 공연을 올린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실시간 뉴스와 속보 ‘모바일 뉴스 앱’ | 모바일 주식 매매 ‘MP트래블러Ⅱ
▶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3.0’ | ‘이데일리 본드웹 2.0
▶ 증권전문가방송 ‘이데일리 ON’ 1666-2200 | ‘ON스탁론’ 1599-2203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