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캣츠, 필그림 손잡고 컬래버 기획전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뮤지컬 ‘캣츠’가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과 함께 기획전을 진행한다.

‘캣츠’는 ‘필그림’과 함께 검은색과 금색을 모티브로 한 귀걸이, 목걸이 등으로 구성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 ‘Memory of PILGRIM’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Memory of PILGRIM’은 4일부터 서울시 중구 충무로1가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등 서울과 경기 지역의 총 10개 필그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필그림 제품을 2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캣츠’ 관람권도 증정한다.

‘캣츠’는 7일까지 대구에 있는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창원과 의정부 공연을 마친 후 28일부터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주간 앙코르 공연을 올린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실시간 뉴스와 속보 ‘모바일 뉴스 앱’ | 모바일 주식 매매 ‘MP트래블러Ⅱ
▶ 전문가를 위한 국내 최상의 금융정보단말기 ‘이데일리 마켓포인트 3.0’ | ‘이데일리 본드웹 2.0
▶ 증권전문가방송 ‘이데일리 ON’ 1666-2200 | ‘ON스탁론’ 1599-2203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