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듀·팔로알토 등 포함…'힙플페 2018' 1차 라인업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다이나믹듀오와 저스디스, 팔로알토 등 힙합 신의 대표적인 뮤지션들이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8(이하 힙플페)’에서 공연한다.

힙플페 측은 6일 이들의 이름이 포함된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바람몰이에 나섰다. 1차 라인업에는 총 12명의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최근 두드러진 활동을 보이고 있는 힙합 신의 대표적인 뮤지션들이 총동원됐다.

다이나믹듀오, 저스디스, 팔로알토 외에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기리보이와 노엘, 식케이(Sik-K)와 함께 2017년 핫 루키인 우디고차일드와 PH-1까지 합류한 하이어뮤직이 꾸미는 완전체 무대도 힙플페에서 볼 수 있다. 전통적으로 힙플페와 함께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인 넉살, 나플라, 해쉬스완, 올티 등도 라인업에 합류했다.

힙플페 2018에서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메인 무대와 서브 무대의 2개의 무대로 구성된다. 힙플페만의 차별화된 강점인 단독 공연에 가까운 러닝 타임을 통해 다른 행사들에서 볼 수 없는 아티스트들의 밀도 있는 무대와 풍성한 콘텐츠, 푸드존, 컬쳐존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힙플페 2018은 오는 4월 7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티켓은 오는 8일 오후 7시부터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