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작은 신의 아이들' OST 세번째 주자 낙점
작성일2018.03.18
조회수3,322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보이그룹 임팩트가 OCN 토일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임팩트가 부른 ‘작은 신의 아이들’ 세번째 OST ‘Truth’가 18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Truth’는 극중 거짓과 진실이 뒤엉킨 혼란의 상황에서 사건해결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천재인(강지환 분)과 김단(김옥빈 분)의 활약상을 표현한 곡이다. 이번 곡은 강력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웅재와 지안의 화려한 래핑, 제업과 태호, 이상의 강렬한 보컬 톤,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크리허브(CREAHUB)의 박근철 프로듀서, 하울, 정수민 의 섬세한 프로듀싱이 맞물려 신들린 추적 스릴러라는 드라마에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작은 신의 아이들’ OST 시리즈는 드라마 방영기간 중 차례로 공개된다. 다채로운 색깔의 실력파 가수들을 통해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로 구성된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영되는 ‘작은 신의 아이들’은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 167의 엘리트 형사 천재인(강지환 분)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는 신기(神技) 있는 형사 김단(김옥빈 분)이 전대미문의 집단 죽음에 얽힌 음모와 비밀을 추적하는 드라마다. 드라마 ‘타짜’, ‘마이더스’, ‘상속자들’ 등을 연출한 강신효 PD와 유명 시사 다큐 프로그램 작가 출신인 한우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