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시컬 그룹 티버드 14일 데뷔 앨범 ‘롹스타’ 발매
팝시컬 그룹 티버드가 3월 14일 정오, 데뷔 앨범 ‘롹스타(ROCK STAR)’를 발매했다.
그룹 티버드는 영한, 나라, 태오, 석준, 동욱 5명의 멤버로 구성된 팝시컬 그룹이다. 이들은 음악방송 및 뮤지컬 ‘그리스’ 무대에 오르며 오디엔터테인먼트의 지원사격을 받고 있다. 뮤지컬 배우들로 모인 만큼 다섯 멤버의 탄탄한 발성을 기반으로 티버드만의 색깔을 표현한다.
티버드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롹스타(ROCK STAR)’는 90년대로 다시 돌아간 것 같은 레트로 사운드가 특징이다. 타이틀곡은 90년대에 유행했던 드럼샘플 리듬위에 세련된 기타리프, 펑키한 신스베이스 사운드를 더해 네오레트로(Neo-Retro)라는 트랙을 완성했다. 가사엔 롹스타가 되고 싶은 신인들의 뜨거운 열정을 담아 이 시대의 청년들에게 ‘우리 모두가 롹스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수록곡 ‘Love is here’는 지난 사랑의 상처로 마음의 방에 갇혀 있는 연인에게 “두 눈을 뜨고 커튼을 젖혀 창밖을 봐요, 두 발을 딛고 작은 방에서 나와 너의 문을 활짝 열어줘” 등의 가사로 제목 그대로 다시 사랑(LOVE)이 여기에(HERE) 왔으니 아름다운 세상으로 나와 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티버드는 정식 데뷔 전인 지난 2월, 뮤지컬 ‘그리스’ 쇼케이스 무대에서 첫 공개 됐다. 이들은 앨범 발매 이후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후 4월 개막하는 뮤지컬 ‘그리스’에서 다양한 역할에 캐스팅되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그리스’는 4월 30일부터 8월 1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오디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