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樂이다!” <2010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의 2010년 버전이 오는 7월 30일부터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스키 리조트에서 열린다.

‘자연친화적 록 페스티벌’을 표방하고 있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은 탄탄한 라인업으로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과 함께 록 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 록 페스티벌이다.

뮤즈, 매시브어택 등 실력파 해외 뮤지션 출연 확정 소식이 알려진 지난 3월에는 <2010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1차 티켓 예매 분 3000장이 발매 7분 만에 매진되는 위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이번 무대에는 뮤즈, 매시브어택, 뱀파이어 위켄드, 코린 베일리 래를 비롯한 해외파 뮤지션과 한국 로큰롤의 선두주자 문샤이너스, 대한민국 인디 록 1세대 3호선 버터플라이, 유앤 미 블루의 이승열 등이 출연한다.



이 밖에도 올해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신인’ ‘최우수 록(노래)’ 부문을 수상한 국카스텐, 인디와 메이저의 연결고리 여성 싱어송라이터 타루,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출신 재주소년 등 실력파 신예 뮤지션들도 출연을 확정했다.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캠핑권 등 다양한 패키지 티켓을 준비하고 있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은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3박 4일간 펼쳐진다.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