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B, 토이 계보 잇는 신예, ‘에피톤 프로젝트’ 6월 공연

‘에피톤 프로젝트’ 정규 1집 앨범 ‘유실물 보관소’로 인기몰이 중인 ‘에피톤 프로젝트’콘서트가 오는 4일부터 CGV 아트홀에서 열린다.

015B, 토이의 계보를 잇는 신예로 꼽히는 ‘에피톤 프로젝트’는 작곡가 차세정의 솔로 프로젝트 그룹으로,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과 예능프로 ‘우리 결혼했어요>’에 수록된 ‘그대는 어디에’(Feat. 한희정),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Feat. 타루) 등 감성적 사운드를 바탕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에피톤 프로젝트의 유실물 보관소> 공연을 기획한 좋은 콘서트 관계자는 “'에피톤 프로젝트'는 기존 음악과는 다른 느낌의 감수성을 보여주는 그룹으로 이미 네티즌들과 음악 팬들 중심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에피톤 프로젝트’가 가진 색채를 맘껏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상실’, ‘시간’을 주제로 전개되는 이야기와 정규앨범 ‘유실물 보관소’ 피처링으로 참여한 조예진(루싸이트 토끼), 이진우, 심규선, 한희정 등이 함께하는 감미로운 사운드를 만나볼 수 있다.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