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예술회관의 일! 석! 이! 조! 이벤트
하남시의 유일한 복합문화공간 하남문화예술회관이 풍성한 공연과 더불어 예측불허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이벤트는 관객들의 좀 더 나은 문화향유를 위해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준비한 것으로 회관 온라인 회원들을 위한 특별할인을 비롯해 ‘미사리 콘서트’의 두 작품 패키지할인,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 메노포즈’ 선물이벤트로 진행된다는 사실!
▶잡아라! 회관 온라인 회원을 위한 대박 특별할인 이벤트.
하남문화예술회관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대상공연으로는 오는 9월 17일 김범룡, 10월 15일 채은옥의 ‘미사리 콘서트’와 9월 오페라 갈라 콘서트 ‘라트라비아타’, 10월 ‘신중현 현정기타 기념콘서트’, 어린이 쥬크박스플라잉 뮤지컬 ‘구름빵’이다. 또한 11월 ‘레드아미-러시아레드아미코러스&댄스앙상블 내한공연’과 어린이 퓨전매직 뮤지컬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에 한해 특별할인(10%~20%) 된다.
▶두 작품을 동시에 예매하면 20%가 따라온다?
매달 셋째 주 금요일 관객들의 귀를 쫑긋 세우는 하남문화예술회관의 ‘미사리 콘서트’에서는 7080 통기타 가수들의 낭만의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미사리 콘서트’는 하남시 미사리 카페에서의 추억을 다시 살려보고자 기획한 공연으로 유일하게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만 접할 수 있다. 이 패키지 이벤트는 현재 예매가 가능한 9월, 10월 ‘미사리 콘서트’의 두 작품을 동시 예매할 경우 20% 할인되며 전화 및 방문예매만 가능하다.
▶ 빵빵 터지는 ‘브레멘음악대 & 메노포즈’의 Big! Big! Big! Event
오는 8월을 알차게 만들어 줄 두 편의 공연에 대한 이벤트다. 오는 8월 28일부터 9월 2일까지 회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이영자, 홍지민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메노포즈’의 기대평과 유열이 제작한 ‘브레멘 음악대’ 뉴버전을 관람한 후 관람평을 남겨주는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의 상품은 교보문고와 뮤직쥬(http://www.musiczoo.co.kr)가 추천하고 8월 첫째 주 클래식부분 1위를 기록한 초등학교 교과서 클래식 set(3cd)와 인터넷 교보문고 단독판매 BOX SET 베스트 1위, 여행길에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여행 Beautiful drive set(5cd)다. 또 러시아 국립 레드스타 레드아미 코러스 & 댄스 앙상블 공연티켓 5명(1인 2매), 우산 10개 등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9월 초부터는 아이들을 위한 공연 할인도 준비 돼 있다. 어린이 쥬크박스플라잉 뮤지컬 ‘구름빵’, 어린이 퓨전매직 뮤지컬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 동화발레 ‘백조의 호수’, ‘크리스마스 캐롤’ 중 세 작품을 선택, 예매할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회관 홈페이지(http://www.hnart.or.kr/)와 전화(031-790-797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뉴스테이지 김지연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