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두 번째 선물 쏩니다!” 9월 콘서트

9월 ‘Gift’ Part. 2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박효신이 <2010 Gift2 Live Tour> 단독 콘서트로 팬들 앞에 선다.

2009년 <박효신 10주년 기념콘서트 2009 Gift Live Tour>에서 5만여 관객을 동원한 바 있는 박효신은 오는 9월 공연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Gift’ 시리즈의 완결편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Fantasy’, ‘Magical’, ‘Mysterious’를 주제로 약 180분 간 펼쳐질 이번 공연에서는 100여명이 출연진이 펼치는 라스베가스급 쇼를 만날 수 있다.

대형 공연장의 한계를 극복한 각종 입체 무대도 눈길을 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전체 LED 패널 런웨이 무대와 돌출형 라운드 브릿지 무대가 <2010 Gift2 Live Tour>에 화려함을 더한다. 박효신은 와이어 액션팀이 제작한 특수장치와 무대와 객석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각종 특수장비를 통한 서프라이즈 출연으로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두 배 커진 규모, 두 배의 감동을 만나볼 수 있는 박효신의 <2010 Gift2 Live Tour> 공연은 오는 9월 25, 26일 양일 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