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효과, 10월 3주 예매랭킹 1위!

콘서트 주간 예매 랭킹
<JYJ 월드와이드 콘서트> JYJ 티켓파워! 1,2차 전석매진  

JYJ를 향한 관객들의 사랑이 뜨겁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로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세 남자가 뭉친 JYJ 첫 공식콘서트 <JYJ 월드와이드 콘서트>의 1,2차 티켓 판매분은 모두 매진된 상태다.

JYJ 측은 머라이어 캐리,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세계 최고 팝 아티스트들의 공연 총 감독을 역임한 제리 슬로터가 참여하는 이번 공연에서 특수 레이저 장비를 사용한 인터렉티브 미디어 연출과 직물 공법을 활용한 돔구장 연출을 통해 세계 최고 규모의 공연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JYJ 월드와이드 콘서트>3차 티켓오픈 일정은 추후 예매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가을정취와 양방언, 이소라, 뜨거운 감자, 김윤아 등 정상급 뮤지션들의 선보이는 노래의 어울림을 만날 수 있었던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0>이 랭킹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지난 주 막을 내렸다.

홍콩, 태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투어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씨앤블루의 두 번째 무대, <씨앤블루 콘서트>가 5위를 차지했고, 25주년 기념 전국투어 중인 이승철의 <이승철의 오케스타 ROCK”> 대구 공연이 4위, 인천 공연이 10계단 수직상승하며 6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주 열리는 ‘넬라 판타지아’의 주인공 사라브라이트만의 내한공연이 7위, 전설급 기타선율과 함께 이적과 유희열 등을 만날 수 있는 <2010 이병우 콘서트>가 9위에 자리했다.

공연 주간 예매 랭킹
<빌리엘리어트> 한국뮤지컬대상 3관왕! 랭킹 1위, 고공행진 중

10월 3주, 공연 주간 예매랭킹 1위의 자리는 <빌리엘리어트>가 차지했다. 전 연령층에 걸친 폭 넓은 예매분포도를 보이고 있는 <빌리엘리어트>는 ‘2010 한국뮤지컬대상’ 시상식에서 베스트외국뮤지컬상, 남우신인상, 여우조연상 등 주요상을 석권하며 3관왕 자리에 올랐다. <빌리엘리어트>측은 ‘베스트외국뮤지컬상’ 수상을 기념, 10월 공연에 한해 20% 티켓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삼총사>와의 두 번째 만남을 향한 관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번 공연에는 초연 당시, 뜨거운 티켓파워를 보여줬던 유준상,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와 함께 김무열, 슈퍼주니어 규현, 트랙스의 제이, 서범석 등이 출연한다.

크리스마스를 사수하라! 크리스마스를 지켜내기 위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험을 다룬 가족뮤지컬 <뽀로로의 대모험>이 무려 33계단 수직상승하며 4위에 자리했다. 연말, 가족뮤지컬의 첫 주자로 나선 <뽀로로의 대모험>은 오는 11월 19일부터 시작한다.

장장 6개월간의 레이스의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쓰릴미>가 8위, <오페라의 유령>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오페라의 유령> 대구공연이 9위에 자리했고, 패러디의 진수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스팸어랏>이 10위를 차지하며 랭킹을 마무리했다.

[인터파크 티켓 판매 기준 : 2010.10.18~10.24]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