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윤상현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 무대 선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현빈, 윤상현과 함께하는 <시크릿가든 OST콘서트>가 오는 1월 15일, 어린이 대공원 돔아트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에서는 백지영, 포맨 등이 선보이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대표곡 ‘Here I am’, ‘못해’, ’그 여자’, ‘이유’등을 드라마 명장면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극 중, 가수 오스카 역할로 출연하고 있는 윤상현은 이번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에서 오스카의 모습으로 ‘바라본다’와 야심차게 준비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 장면은 다음날 16일 방송(드라마 ‘시크릿가든’ 마지막 회)에 삽입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함께 참여하는 현빈은 극중 ‘김주원의 한땀한땀 트레이닝복’, ‘시크릿가든 달력’ 등 드라마 속 화제의 소품을 경품으로 한 깜짝 이벤트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 중이다. 콘서트가 끝나는 밤 10시부터는 2천 여명 관객들이 드라마 ‘시크릿가든’ 방송을 함께 시청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시크릿가든 OST 콘서트> 티켓은 1월 6일(목)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