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랭킹 1위, 지산의 힘!

콘서트 주간 예매 랭킹
시작됐다, <지산밸리록페스티벌>! 랭킹 1위

느껴라, 자유를. 뜨거운 젊음을. 자연에서 만나는 젊음, 음악, 자유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이 티켓오픈과 동시에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컴백 소식을 알렸다.

티켓오픈과 동시에 발표된 1차 라인업에는 홍대 씬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10cm, 아마두 앤 마리암, 아폴로 18, 크래쉬 등이 포함되어 있다. 2011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은 오는 7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린다.

대학로 소극장으로 돌아온 웃기는 두 남자, 컬투의 파워도 뜨겁다. ‘관객과 더 가까이’를 외친 컬투의 소극장 공연에는 매회 마다 여성우대석, 남성우대석, 나홀로석 등 한정판매로 준비된 맞춤형 객석에 맞는 다양한 코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컬투쇼> 대학로 소극장공연은 7월 3일까지 대학로 문화공간 이다 1관에서 열린다.

지난해 가을, 내한소식만으로 국내 팬들을 설레게 했던 키스 자렛의 감동이 다시 한 번 찾아온다. 8개월 만에 다시 한국을 찾은 키스자렛의 솔로 콘서트는 랭킹 3위를 기록했다.

‘노래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이적의 앵콜 무대 <이적 소극장 콘서트>가 4위에 자리했고 그래미 어워즈 3관왕을 기록한 뜨거운 그룹, <마룬파이브 내한공연> 서울 무대가 그 뒤를 이었다.

<미션> 공연의 아쉬움을 달래줄 엔니오 모리꼬네 내한공연, <엔니오 모리꼬네 시네마 오케스트라> 무대가 10위를 차지하며 랭킹을 마무리했다.


공연 주간 예매 랭킹
뜨겁게 울려 퍼지는, <광화문 연가>

故 이영훈 작곡가의 명곡의 힘으로 중장년 관객들의 발길을 잡고 있는 <광화문 연가> 파워가 연일 계속 되고 있다. <광화문 연가>는 이번 주말 서울공연 폐막 이후 4월 29일부터 대구공연(7위)을 시작할 예정이다.

2011 조승우 마지막 지킬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6차 티켓오픈을 열었던 <지킬앤하이드>가 2위에 자리했다.

김동완, 최재웅, 조정석, 김재욱 등 4인의 헤드윅을 만날 수 있는 2011 <헤드윅>이 3위를 차지했고, 이번 주 개막을 앞두고 있는 태양의 서커스 세 번째 무대 <바레카이>가 랭킹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월 개막 이후, 꾸준한 순항을 달리고 있는 <몬테크리스토>가 5위, 중년 여성 관객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메노포즈>가 8위를 차지했다.

대학로 오픈런 연극으로 자리잡은 드라컬, <옥탑방 고양이>가 10위에 이름을 올린 점도 눈에 띈다.

[인터파크 티켓 판매 기준 : 2011.3.28~4.3]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