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콘서트가 왔다! ‘2011 홍경민 소극장 Show-톡서트’

가수, 연기자, MC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홍경민이 기존의 신개념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온다. 오는 7월 6일부터 7월 16일까지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에서 평소 그의 편안한 매력부터 숨겨왔던 마초적인 매력까지 그가 가진 모든 것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1 홍경민 소극장 Show-톡서트’는 그의 ‘미친 인맥’을 자랑한다. 절친으로 알려진 용띠 클럽의 멤버 장혁, 차태현, 김종국이 그의 콘서트에 게스트를 자처했다. 또한 박경림, 김제동이 출연해 홍경민과 입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콘서트에서 보기 어려웠던 여러 게스트(이선균 등)들이 참여한다. 매회 색다른 공연으로 ‘2011 홍경민 소극장 Show-톡서트’를 장식한다.
 

‘2011 홍경민 소극장 Show-톡서트’는 홍경민의 화려한 입담과 관객 참여형 콘서트로 꾸며진다. 방송에서 차마 못다 한 이야기들을 ‘톡서트’를 통해 여과 없이 보여준다. 또한 사연 신청의 당첨자들과 함께 토크와 이벤트를 벌이면서 관객 참여형 콘서트로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홍경민 콘서트에만 있는 특별 좌석인 ‘즉석만남석’, ‘커플만세석’을 대상으로 직접 이야기를 이끌어 간다. 그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즐길 특별한 기회로 기대된다.
 

홍경민은 ‘톡서트’에서 그의 히트곡 및 그만의 스타일로 편곡된 다양한 곡들을 선보인다. 피아노의 선율과 함께 기타, 하모니카, 색소폰 등 홍경민만의 어쿠스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뉴스테이지 김동현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