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콘서트 주간 예매 랭킹 리포트-7월 4주>

공연 주간 예매 랭킹
<삼총사>, 9일간의 만남!

단 9일간 펼쳐지는 짧고 굵은 만남. <삼총사>를 향한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유준상, 신성우, 민영기 등 <삼총사> 원년멤버들이 총촐동한 이번 공연에서는 엄기준, 김진우, 규현 등 3인 3색의 달타냥을 만나볼 수 있다.

‘랭킹강자’로 부동의 1위를 달렸던 <지킬앤하이드>가 <삼총사>파워에 자리를 내주며 2위에 자리했고, 신성우, 유준상, 민영기 등 <삼총사> 패밀리가 뭉친 <잭더리퍼>가 그 뒤를 이었다. 실제 영구 미해결 사건을 모티브로 한 <잭더리퍼>에는 이건명, 슈퍼주니어 성민, 이지훈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방학을 맞아 무대에 오른 ‘가족뮤지컬’의 활약도 눈에 띈다. 라스베가스 오리지널 플라잉 기술팀이 선보이는 <피터팬>이 4위, 남자 아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 정글포스>가 6위를 차지했다.

아이들의 로망, 뽀통령 <슈퍼영웅 뽀로로>가 7위, 중, 고등학생들을 위한 <썸머 클래식>이 12계단 수직상승하며 8위에 이름을 올렸다.

k-pop을 뮤지컬 넘버로 사용한 한류 도전 주크박스 뮤지컬 <늑대의 유혹>이 무려 14계단 상승하며 9위를 차지했다. 슈퍼주니어 려욱의 뮤지컬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이 작품은 귀여니 소설 ‘늑대의 유혹’을 원작으로 했다.


콘서트 주간 예매 랭킹
싸이, “겨땀의 매력속으로~”

5년 만에 부활한 ‘썸머스탠드’를 향한 뜨거운 반응, <흠뻑쇼>로 2011년 여름을 사로잡은 싸이의 무대가 곧 찾아온다.

4주 연속 랭킹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싸이는 이번 <흠뻑쇼>를 통해 ‘최대치의 물쑈’로 ‘최대치의 고객만족’을 드리겠다는 각오다.

‘그렇고 그런 사이’로 ‘장기하 파워’를 보여준 장기하와 얼굴들의 2집 앨범 기념 앵콜콘서트가 열린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매진을 기록했던 6월 공연에 이어 찾아온 2집 앨범 기념 앵콜콘서트는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열린다.

‘나는 가수다’를 통해 변신의 귀재로 다시 태어난 김범수의 <겟올라잇쇼>가 3위를 차지했고, 추가 공연 오픈 소식을 알린 ‘10CM’의 <10centimental>이 그 뒤를 이었다.

지난해에 이어 김광민, 이병우, 윤상이 다시 한 번 뭉친 <플레이 위드 어스>가 무려 21계단 뛰어오르며 5위를 차지했다.

전국투어 무대를 이어가고 있는 가왕, 조영필의 성남공연이 7위, 안산 무대가 8위에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지산밸리록페스티벌 2011>이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인터파크 티켓 판매 기준 : 2011.7.18~7.24]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