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승리했나요?', <조로> 랭킹 1위!

공연 주간 예매 랭킹
<조로>, 격하게 기다리는 중!

2011년 최고 화제작으로 꼽히는 뮤지컬 <조로> 티켓판매가 시작됐다.

‘조승우’와 ‘<조로>’에 대한 기대감이 티켓파워를 발휘, <조로>는 티켓오픈과 동시에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08년 7월, 웨스트엔드에서 초연한 <조로>는 공중 아크로바틱, 검술, 집시 킹스의 음악, 플라멩코 스타일의 안무 등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며 파리, 브라질, 일본, 보스크바에서 공연한 바 있다. 한남동 블루스퀘어 개막작 <조로>는 오는 11월 4일 첫 무대를 시작한다.

9개월 간의 대장정을 달려가고 있는 <지킬앤하이드>가 2위를 차지했고, 대학로 대표 코믹연극으로 꼽히는 <뉴 보잉보잉 1탄>이 4계단 순위 상승하며 3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관객들의 넘버 원 스테이지로 불리는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 정글포스>가 4위에, 여름을 시원하게 달궈줄 살인마 잭의 스토리 <잭더리퍼>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가족단위 관객들을 향한 뮤지컬의 유혹도 계속되고 있다. 라스베가스 오리지날 플라잉 기술팀이 선보이는 <피터팬>이 7위, 주크박스플라잉어드벤처 뮤지컬 <구름빵>이 8위를 차지했다.

대학로 대표 오픈런 공연으로 자리잡은 <옥탑방 고양이>가 12계단 수직상승하며 9위를 차지한 점도 눈에 띈다.



콘서트 주간 예매 랭킹
CNBLUE 콘서트, 랭킹 1위! 

그룹 씨앤블루의 라이브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씨앤블루 콘서트 ‘BLUE STORM’이 티켓오픈과 동시에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자작곡, 라이브 연주 실력으로 데뷔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씨앤블루는 이번 공연에서 선보이는 신선하고 스페셜한 무대로 씨앤블루의 에너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R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룹 씨앤블루의 티켓파워를 보여준 이번 공연은 9월 17, 18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을 사랑하는 가수로 불리는 가수 미카의 내한공연이 2위를 차지했다. “아시아투어가 아닌 한국 공연만을 위해 찾아온다”는 미카는 오직 한국 관객만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오는 9월 열리는 신혜성 서울투어 앵콜 콘서트가 3위를 차지했고, 전국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가왕 조용필의 성남공연이 그 뒤를 이었다.

지난 주말을 뜨겁게 달궜던 싸이의 스탠드 콘서트 <흠뻑쇼>가 5위, ‘나는 가수다’를 통해 비주얼 가수로 거듭난 김범수의 <겟올라잇쇼>가 6위를 차지했다.

수 많은 이슈를 남긴 <2011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7위, 오는 9월 말 찾아오는 가수 비의 ‘THE BEST SHOW’가 그 뒤를 이었다.

[인터파크 티켓 판매 기준 : 2011.8.1~8.7]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