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만 하면 뭐든지 이뤄지는 ‘최현우의 상상극장’! 하남에서 만난다

마술사 최현우가 대형 매직콘서트 ‘최현우의 상상극장’으로 하남 관객을 찾아온다. ‘최현우의 상상극장’은 누구나 한 번쯤은 상상해 봤을 법한 엉뚱하고 기발한 상상력을 마술과 결합한 무대다. 이번 공연은 화려하고 긴장감 넘치는 대형 마술쇼와 함께 관객과 호흡하고 소통하며 풀어나가는 친근한 공연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마술사 ‘최현우’가 펼치는 마술쇼!


최현우는 세계가 주목한 마술사다. 그는 2002년 국제마술협회 경연대회에서 클로즈업 부문에서 우승했다. 이후 같은 해 국제마술사협회 마술컨벤션에서 타고난 끼와 쇼맨십으로 ‘코미디, 클로즈업, 쇼맨십’ 부문에서 우승을 거두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2009년에는 국제마술대전(FISM)의 ‘월드챔피언십’ 클로즈업 부문에서 오리지널리티상을 아시아인 최초로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마술사로 자리 잡았다.


최근 최현우는 TV조선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1년 12월 시작한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은 종합편성채널임에도 지난달 시청률 1.435%(이하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을 기록하는 등 전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상상하는 것은 무엇이든 다 이뤄지는 ‘최현우의 상상극장’


이번 공연에서 최현우는 인형, 장난감 등이 살아 움직이거나 순간 이동을 하게 하는 등의 마술을 펼친다. 또한, 금기시돼온 마술의 트릭을 공개하며 관객의 흥미를 자극한다.


최현우는 2010년에 ‘이상한 나라의 현우’에서 ‘초마술’과 ‘멘탈 매직’을 선보였다. 2011년 열린 ‘셜록홈즈’ 공연서는 ‘일루젼 매직’을 펼쳤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가 지난 공연에서 선보여왔던 ‘초마술’, ‘멘탈매직’, ‘일루젼 매직’ 등을 모두 녹여낼 예정이다.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지는 ‘최현우의 상상극장’은 관객이 직접 마술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생생하고 가까운 마술쇼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사전 신청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프러포즈 이벤트는 4월 11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신청 E-mail: el0505@hanmail.net) 당첨자는 개별통보 된다. 


하남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매직콘서트 ‘최현우의 상상극장’은 4월 21일 오후 3시와 7시에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에서 펼쳐진다. (문의 : 031-790-7979)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