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BIG3 ‘파크콘서트 Piano Paradise’
작성일2012.07.17
조회수3,281
유키 구라모토, 스티브 바라캇, 이루마 세 명의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2012 ‘파크콘서트 Piano Paradise’(이하 파크콘서트)가 9월 8일(토) 오후 7시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크콘서트’는 2010년 BBC심포니오케스트라, 2011년 소프라노 조수미 콘서트에 이어 공연된다. 이번 콘서트는 2년간의 기획 경험과 관객의 설문을 받아 관객과 함께하는 공연을 실현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공연은 유키 구라모토, 스티브 바라캇, 이루마 외에도 디토 오케스트라가 참여한다. 디토 오케스트라는 국내외에서 선발된 젊고 실력 있는 연주자들로 구성됐다. 유키 구라모토, 스티브 바라캇 등의 내한공연 파트너로 무대에 올랐다.
이번 공연은 디토 오케스트라가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서곡으로 오프닝을 장식한다. 이후 세 명의 뉴에이지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자신들의 유명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이루마는 ‘Loanna’, ‘Reminiscent’, ‘기억에 머무르다’ 등을, 유키 구라모토는 ‘Romance’, ‘Paris Winter’, ‘Virgin Road’ 등을 연주한다. 스티브 바라캇은 ‘Some exerpts from the Ad Vitam Aeternam’을 연주할 예정이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