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2014년도 '공연 본좌'..부산콘서트 1차 티켓 전석매진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그룹 JYJ의 김재중이 전국 투어 부산 콘서트 티켓 1차 오픈을 매진시켰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1월 앞두고 있는 전국투어 ‘2014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의 부산 콘서트의 1차 티켓 오픈 분 4000석이 매진됐다”며 “김재중이 아시아투어를 통해 보여준 수준 높은 록 무대에 국내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고 전했다.

공연 관계자는 “김재중은 아이돌 가수로서는 독보적인 위치에서 록이라는 장르를 선보이고 있다”며 “김재중의 공연은 150분이 넘는 런닝타임 동안 팬들을 쉼 없이 열광케 하는 웰메이드 공연으로 관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크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전국투어 공연은 김재중이 새해의 시작을 국내 팬들과 함께 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팬들도 이를 팬서비스라고 생각하고 반기는 분위기다.

김재중의 아시아투어 서울 콘서트는 11월 2일 ~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으며 총 1만 4000석의 티켓은 오픈 15분 만에 인터파크 홈페이지와 어플 모두 접속 지연을 일으키며 전석 매진시켰다. 또한 지난 1월 솔로 미니 앨범 공연 ‘유어, 마이, 앤 마인(Your, My and Mine)’ 티켓팅에서 인터파크 사상 해외 IP 동시 접속자 수가 최대치를 기록하며 1만 6000석을 매진시켰고 지난주 중국 남경 콘서트의 경우 중국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1회 공연을 추가 해 화제를 모았다.

김재중은 지난 10월 정규 1집 앨범 ‘WWW: Who, When, Why’ 발매 후 서울, 요코하마(일본), 대만, 남경(중국)에서 공연을 가졌으며 다음 주 오사카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