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대표 록 밴드, 트래비스 3월 단독 내한 공연

‘Closer’, ‘Sing’, ‘Driftwood’, ‘Moving’ 등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감성적인 록 음악으로 전세계 음악 팬들의 사랑 받고 있는 트래비스가 2009년 이후 5년 만인 3월 2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내한 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은 2014 <웨어 유 스탠드>(Where You Stand)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서울에서 시작, 이후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1997년 1집 앨범 <굿 필링>(Good Feeling)>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7개의 정규 음반을 발매한 트래비스는 전세계 1000만 장 이상의 앨범판매고를 기록 하였고, 영국에서만 3개 앨범을 UK앨범 차트 정상에 올려놓았으며, 2000년 브릿 어워즈 최우수 앨범상을 포함해 브릿 어워즈에서 세 차례 수상한 바 있다.

지난 여름 발매한 5년 만의 신작이자 일곱 번째 정규 앨범 <웨어 유 스탠드>(Where You Stand)는 UK앨범 차트와 스코틀랜드 앨범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앨범 차트 3위에 올랐다.

한국에서 열린 한 번의 단독 공연을 비롯 두 번의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참여한 트래비스가 'Closer'를 부를 때 마다 많은 한국 팬들이 무대 위로 종이 비행기를 날려주는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아시아 투어에 서울을 꼭 포함시키길 원했다고 전한다.

트래비스 단독 내한 공연 <트레비스 라이브 인 서울>은 3월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세나 제공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