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카라' 세 번째 멤버 영지 공개..'사전 인터뷰서 눈물 왈칵'
작성일2014.05.16
조회수3,018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그룹 카라의 새 멤버를 뽑는 ‘카라 프로젝트’ 세 번째 주인공이 공개됐다.DSP미디어는 16일 자정 ‘카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www.dspkara.com)에 ‘베이비 카라’ 세 번째 멤버인 영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SNS ‘커넥미’를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영지는 빼어난 외모에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유망주다. ‘카라 프로젝트’ 촬영을 앞두고 사전 인터뷰를 하던 중 눈물을 쏟아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영지는 “정말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의미심장한 각오를 전했다. 이어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하나하나 배워가고 있다. 프로그램에도 늘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카라의 이름에 걸맞은 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팬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실시간 투표가 가능한 SNS ‘커넥미’와 모바일 메신저 ‘라인’, 전문가들의 점수가 종합적으로 더해져 카라 멤버를 선발하게 된다.
지난 14일 소진을 시작으로, 15일 시윤, 이날 영지까지 ‘베이비 카라’ 멤버 7인의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개인별 티저를 공개한 ‘카라 프로젝트’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본편 티저를 21일 공개한 뒤, 27일 오후 6시 MBC뮤직 채널을 통해 첫 방송한다. 이후 7월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총 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