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타블로+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콜래보 영상 공개
작성일2014.11.04
조회수2,285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에픽하이 타블로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의 콜래보레이션 브랜드 영상이 공개됐다. 3일 오전 문샷 유튜브 공식채널(www.youtube.com/user/moonshotkorea)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문샷의 메인 모델 최소라와 이성경이 주인공으로 등장, 타블로가 직접 작사 작곡한 음원과 어우러져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다.
두 모델은 문샷의 영시크(young chic)한 브랜드 이미지를 잘 살려 에너지가 넘쳐나는 문샷 걸(moonshot girl)로 변신했다. 이들은 문샷의 감각적이면서 컬러풀한 제품의 특징을 잘 살렸을 뿐 아니라, 영상 전체를 아우르는 분위기를 통해 문샷만의 매력과 독창성을 표현했다.
특히 에픽하이 정규 8집이 빅히트를 기록하면서 다시 한번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타블로가 문샷 브랜드의 시크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잘 전달하는 영상 음악을 직접 만들면서 문샷에 힘을 보태 눈길을 끈다.
타블로는 지난달 2일 서울 강남서 열린 문샷 론칭 파티에서 문샷을 위한 곡을 만들었음을 밝힌 바 있다. 타블로는 “가장 높다’는 의미의 에픽하이와 ‘달에 우주선을 쏘다’는 의미의 문샷이 잘 어울린다” 문샷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이번 곡에서 문샷의 힙(hip)하고 펀(fun)한 브랜드 콘셉트와 개성을 극대화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문샷의 정체성을 비주얼라이징한 영상과 타블로의 개성을 담은 음원의 콜래보레이션은 타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시도로 평가되고 있다.
문샷은 지난달 22일 서울 삼청동 카페 골목 메인 상권에 지상 3층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상하지만 훌륭한 세계’를 콘셉트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우주 느낌을 공간화한 대리석 외관과 홀로그램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형상화해 패션 피플의 주목을 받고 있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