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티켓, 새 멤버십 ‘TOPING 토핑’ 출시

공연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가 새로운 공연티켓 멤버십 ‘TOPING 토핑’을 선보인다.

 

멤버십 ‘TOING 토핑’은 예매부터 관람까지 공연 관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혜택을 모아 만들었다. 멤버십 ‘TOING 토핑’의 혜택은 공연 할인, 선예매, 예매대기, 무제한 티켓포장 서비스, 전용 콜센터 서비스다.

 

선예매 혜택은 티켓오픈 시간보다 한 시간 먼저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예매 대기 혜택은 매진된 좌석도 대기를 걸어두면 취소시 예매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티켓포장 서비스는 기존 유료 서비스였다. 멤버십 ‘TOING 토핑’의 가입자는 선물용 티켓으로 포장해주는 포장서비스를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는 공연티켓 예매자들의 구매패턴과 예매시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 등에 대한 사전 조사 및 분석을 통해 멤버십 ‘TOING 토핑’을 출시했다. 멤버십 ‘TOING 토핑’의 종류는 1만원, 2만원, 오리지널(3만원), 프라임 총 4가지다. 오리지널과 프라임 멤버들은 공연장내 VIP룸 이용, 대기시간이 없는 티켓 익스프레스, 음료교환권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인터파크 마케팅팀의 정태호 팀장은 “멤버십 ‘TOPING 토핑’에 가입하는 관객들의 편의 증진과 나아가 더 많은 공연 관람으로 여유 있는 문화생활을 하는데 기여하고자 서비스를 개발했다. 관객들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고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인터파크는 멤버십 ‘TOING 토핑’ 출시 기념으로 9월 한 달간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워치와 대작 뮤지컬 공연 티켓, 페스티벌 VIP티켓,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비롯해 응모자 전원에게 아이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멤버십 ‘TOING 토핑’ 가입시 자동 응모된다.

 


허윤선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