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컨설턴트 송창민 작가 대표작 ‘연애의 정석’…“대학로 연극으로 재탄생”
작성일2015.10.21
조회수3,357
?연극 ‘연애의 정석’이 오는 10월 30일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첫 공연을 가진다.
연극 ‘연애의 정석’은 대한민국 대표 연애컨설턴트 송창민 작가의 동명 인기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스캔들에 휘말려 바닥으로 떨어진 여배우와 배우의 꿈을 쫓는 편의점 알바생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극단 몽키프로젝트 대표인 오리라 연출가가 극본과 연출을 맡았다. 여자주인공은 SBS 드라마 ‘청담동스캔들’의 배우 김사희가 연기한다. 남자주인공은 최근 영화 ‘국제시장’의 배우 맹세창과 SBS 드라마 ‘신기생뎐’의 배우 진현빈 등이 캐스팅됐다.
연극은 관객들과 더욱 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연애강의와 1대 1 상담 등을 준비했다. 또한 검증된 연애 컨설팅을 바탕으로 다른 로맨틱 코미디 연극과 차별화를 둘 예정이다.
작품 원작자인 송창민 작가는 “이번 연극을 통해 연애의 본질인 진심과 자존감을 확립하면 좋겠다”며 “연애에 대한 좋은 기운과 기회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극 ‘연애의 정석’은 오는 10월 30일부터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볼 수 있다.
최태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