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살리는 모자도 뜨고 핫파티도 즐기자!”…뮤지컬 ‘시카고’팀 자선파티 개최

?뮤지컬 ‘시카고’ 팀이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여한다.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은 NGO 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이 기획한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참여자는 모자뜨기 키트를 구매해 완성한 모자를 기부할 수 있다. 이렇게 기부된 모자는 아프리카 잠비아와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 등 저개발국의 신생아들을 위해 쓰인다.

 

뮤지컬 ‘시카고’ 팀은 ‘신생아 살리기 모짜뜨기 캠페인’ 시즌 9에 힘을 보태고자 자선파티를 준비했다. 자선파티는 뮤지컬 ‘시카고’ 팀의 핫파티 시즌 5로 ‘with Save the Children’이라는 이름으로 꾸며진다. 공연 팀은 뮤지컬 ‘시카고’ 최종 드레스 리허설 관람권과 신생아 모자뜨기 키트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2만5천 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수입금은 전액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기부된다. 모자를 완성해 기부할 경우, 뮤지컬 ‘시카고’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자선파티에 참여하는 배우 최정원은 “'평소 어떻게 선행을 베풀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할 때가 많았다”며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동참해 어린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뮤지컬 ‘시카고’가 뜨거움을 지닌 어른스러운 공연인 만큼 아이들을 생각하는 어른들의 따뜻한 사랑을 아낌없이 전하고 싶다”며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자선행사로 준비한 뮤지컬 ‘시카고’ 핫파티 시즌 5는 오는 11월 13일 오후 8시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최태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