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가수와 최고 인기 락밴드의 콜라보!…‘2016 더 보컬리스트 공감콘서트’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이 2월 24일(수) 오후 7시 30분 ‘2016 더 보컬리스트 공감콘서트’를 선보인다.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준비한 ‘2016 더 보컬리스트 공감콘서트’는 KBS ‘불후의 명곡’에서 뛰어난 실력을 증명한 아티스트들과 실력파 락밴드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이다. 국내 최고의 음악성을 자랑하는 뮤지션들의 무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공연은 하나의 장르만 접할 수 있었던 기존의 공연과는 달리 한 공간에서 두 가지 장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출연진은 KBS 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압하고 우승을 거머쥔 ‘조성모’와 ‘손승연’, 대한민국 대표 브릿팝 밴드 ‘고고보이스’다.

 

가수 조성모는 음반판매 1,600만 장을 기록한 ‘아시나요’를 비롯해 ‘To heaven’, ‘다짐’, ‘바람의 노래’ 등 자신의 대표 히트곡들을 선보인다. 그는 이번 공연에서 자신의 대표 히트곡들을 비롯해 ‘깊은 밤을 날아서’,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 등 추억의 가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손승연은 K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매번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다. 그녀는 이번 공연에서 ‘미운오리새끼’, ‘물들어’, ‘살만해졌어’, ‘바람이려오’, ‘마포종점’을 등 최고의 가창력을 바탕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투브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었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렛잇고’를 직접 부른다.

 

‘고고보이스’는 감성적인 멜로디로 빈티지한 사운드를 구사하는 브릿팝 밴드다. 2007년 EP앨범 [Ready to Jump around]로 데뷔한 고고보이스는 데뷔하기 전 이미 2006년 동두천 락 페스티벌에서 금상을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KBS ‘탑밴드2’에 출연하여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밴드는 이번 공연에서 ‘개구쟁이’, ‘윙크’, ‘황홀경’, ‘폴카’ 등을 통해 8년 차 밴드다운 노련한 무대 매너와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2016 더 보컬리스트 공감콘서트’는 2월 24일 인천남동소래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오후 7시 30분에 펼쳐진다.

 

사진출처_남동소래아트홀



최태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