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동욱,전석호,김다흰, 연극 ‘인디아 블로그’ Episode2 시작 “기대돼요”

연극 ‘인디아 블로그’의 배우들이 Episode2 앵콜 공연을 앞두고 기대감을 전했다. 

 

제작사 ‘연우무대’는 지난 4월 10일 ‘연우무대’ SNS에 연극 ‘인디아 블로그’ Episode2의 시작을 알리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연극 ‘터키블루스’ 출연 배우들은 영상에서 연극 ‘인디아 블로그’ Episode2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Episode1의 배우 박동욱은 “연극 ‘인디아 블로그’ Episode2에 가끔씩 와서 춤추고 노래할 예정이니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우 전석호는 “연극 ‘터키블루스’를 사랑해주신 만큼 연극 ‘인디아 블로그’ Episode2 앵콜 공연도 많은 사랑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pisode2의 배우 김다흰은 “연극 ‘터키블루스’가 끝나고 곧 승범이와 함께 연극 ‘인디아 블로그’로 돌아온다. 다시 한 번 인도 여행 이야기를 많이 나눴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11년 초연 당시 평균 객석 점유율 95% 이상을 기록하며 <유럽블로그>, <터키블루스>, <인사이드 히말리아>까지 이어지는 여행 연극 시리즈 신드롬의 포문을 연 <인디아 블로그>는 두 남자의 여행담을 마치 블로그에 포스팅 하듯 무대 위에 펼쳐 놓는 독특한 구성으로 평단과 관객 모두의 호평을 모았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 Episode2는 승범과 다흰의 여행 이야기다. 승범은 아버지에게 등 떠밀려 인도로 온 인물이다. 다흰은 여행 애호가다. 둘은 여정을 함께 하면서 인생의 새로운 의미를 찾아간다.

 

Episode2 앵콜 공연은 4월 15일부터 6월 1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_연우무대



이수현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