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가득한 사랑이야기 연극 ‘장수상회’,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연극 ‘장수상회’가 5월 5일부터 5월 29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연극 ‘장수상회’는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과 꽃집 여인 ‘임금님’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연극은 ‘김성철’과 ‘임금님’의 설렘 가득한 연애 모습을 보여준다.

 

연극 ‘장수상회’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연극 측은 가족과 부모님에 관한 소중한 사연들을 모으는 ‘응답하라 나의 추억’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 관객들은 연극의 공식 페이스북과 공연장 내 비치된 우편함에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다양한 선물과 함께 사연을 공연장에 전시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연극 측은 5월 5일부터 5월 8일까지 60세 이상에게 공연예매 시 본인에 한해 전석 40% 할인을 제공한다. 어버이날인 5월 8일 4시 공연에는 예매자 추첨을 통해 20팀에 카네이션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측은 “이번 이벤트는 황금연휴와 어버이날을 맞아 준비했다”며 “어버이날 선물을 계획 중인 모든 아들, 딸들이 부모님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연극 ‘장수상회’는 5월 29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첫 공연 될 예정이다.

 

사진_Story P 



최영지 인턴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