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곡]씨스타 'I like that', 올해도 재현된 여름사냥
작성일2016.06.21
조회수474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씨스타가 여름 차트사냥의 시작을 알렸다.씨스타는 21일 0시 발매한 4번째 미니앨범 ‘몰아애(沒我愛)’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을 앞세워 차트 점령에 나섰다. ‘아이 라이크 댓’은 오전 9시 멜론과 지니, 올레뮤직, 엠넷닷컴,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8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퍼펙트 올킬’이다.
여름 가요계 씨스타 파워가 올해도 재현되는 분위기다. 씨스타는 2011년 8월 초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곡 ‘쏘 쿨’을 시작으로 매년 여름 음원시장을 장악했다. 2012년 ‘러빙 유’, 2013년 ‘기브 잇 투 미’ 2014년 ‘터치 마이 바디’, 2015년 ‘셰이크 잇’에 이어 올해 ‘아이 라이크 댓’까지 차트 1위 행진을 이으며 여름을 씨스타의 계절로 만들었다. ‘걸그룹 여름 대전’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걸그룹들의 경쟁이 치열한 여름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위상을 확립했다.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이다. 씨스타와 ‘터치 마이 바디’를 작업한 히트 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강렬한 브라스와 매혹적인 보컬, 솔직한 스토리텔링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