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컴백 쇼케이스, 1분 만에 티켓 매진 '대박 예감'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다이아의 세번째 앨범 ‘Spel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분여 만에 전석 매진됐다.

지난 6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 다이아 쇼케이스 티켓은 1분 조금 넘어 700장이 모두 동이 났다.

다이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다이아 3집 쇼케이스가 1분만에 매진이라니!!! 역시 우리 에이드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9월 12일 월요일 쇼케이스날 봐요 #에이드 #다이아”라는 글을 올리며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빠른 매진으로 예매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논의 끝에 티켓 추가 오픈을 결정했다”며 “팬카페를 통해 정확한 일정을 공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이아는 6일 오전 개인별 티저를 공개했으며 일곱명의 멤버가 서로 다른 공간에서 마치 한편의 동화속 마법 세계에 와 있는 듯 신비로우면서도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이아의 세번째 앨범 ‘Spell’은 오는 13일 0시 공개된다. 다이아의 쇼케이스는 1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오는 8시 30분에 네이버 V LIVE 생중계로 진행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모바일 투자정보 ‘투자플러스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