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싱어> 황정민, 박건형의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

황정민, 박건형, 방진의 주연의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웨딩싱어>가 주요 장면을 공개했다.

극 중 결혼식 축가를 부르는 로비 역을 맡은 황정민과 박건형은 서로 다른 매력으로 순수한 매력을 드러냈다. 영화 촬영이 끝나 수염을 말끔하게 정리한 황정민은 순박한 로비의 모습을, 머리를 파마하며 부드러운 인상을 강조한 박건형은 귀여운 로비를 연기해 주목을 끌었다. <마이스케어리걸>에서 엽기적인 여성 미나를 연기했던 방진의는 사랑스럽고 순수한 줄리아로 완벽하게 변신해 박수를 받았다.

아담 샌들러, 드류 베리모어가 연기해 사랑받은 영화 <웨딩싱어>가 뮤지컬로 부활한 이번 작품은 80년대 의상과 격동적인 안무, 흥겨운 디스코 음악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줄리아의 친구 홀리 역을 맡은 윤공주와 김소향의 파워풀한 춤은 깊은 인상을 남길 것. 이외에도 양꽃님, 이필승, 라준, 박정표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뮤지컬 <웨딩싱어>는 11월 27일부터 2010년 1월 31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웨딩싱어> 공연장면

 
웨딩파티의 훈남 싱어 로비(박건형)


로비와 그의 친구들 새미(라준), 조지(박정표)

 
약혼녀에게 결혼식날 바람맞고 삐딱해진 로비(황정민)

 
"난 사랑의 폐품이야~~~!!"

 
낙심한 로비이게 위로를 건네는 줄리아(방진의)

 
여자는 돈 많은 남자를 좋아한다고!

 
유후, 토요일밤의 섹시 댄서 홀리(윤공주)

 
"지금 니 눈앞에 있는 사람이 인연이야"


바보 커플 탄생

 
돌아온 약혼녀 린다(류승주) "나 돌아왔어 베이비"


달콤함 프로포즈란 이런 것





글: 송지혜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song@interpark.com) 사진: 다큐멘터리 허브(club.cyworld.com/docuherb) 동영상: 제이로드(www.jroad.co.kr)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