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라이델 고등학교 청춘들, 프로필 촬영 있던 날


오는 2월 6일 삼성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그리스>의 프로필 촬영 현장. 무대를 활보하던 멋쟁이 대니, 초롱초롱한 눈의 샌디가 객석 대신 카메라 앞에 섰다. 진한 청바지에 흰 셔츠를 입은 늘씬한 배우들이 모여들자 스튜디오는 순식간에 <그리스>의 배경인 라이델 고등학교가 된 듯하다.



 

“가장 대니 다운 포즈 한번 취해주세요.”

가장 먼저 도착해 일찌감치 분장을 마무리한 대니 역의 이현은 모델을 연상케 하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주목을 받은 배우. 사진 작가의 주문을 받자 잠시 생각하더니 뒤로 돌아 고개를 카메라 쪽으로 돌리는 자세가 자연스럽고 멋스럽다. 동숭홀에서 바로 삼성홀로 이어지는 공연에 힘들만도 하지만 “무대만 올라가면 아프다가도 안 아프다”고 당연한듯 말한다.

 


이어서 김동호, 김산호, 유하나, 조영주 등 <그리스>의 전 배우들의 촬영이 이어졌다. 이번 삼성홀 공연이 <그리스>에서 공연한 6번째 무대인 김동호 역시 카메라 앞에서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중간 짬이 나자 이번 팀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며 “이번 팀은 <그리스>의 에너지를 가장 확실하게 보여줄 동료들이라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팀”이라고 자랑한다. 이어서 스스로 “세 명의 대니 중 제일 어리니 고등학생의 모습이 조금 더 리얼할 것”이라며 장난스럽게 웃는다.





 


셀카 찍기 삼매경
완벽한 조명, 잘 매만져진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이 갖춰지면 자신의 모습을 담기 바쁜 건 배우들도 마찬가지다. 스튜디오의 환한 조명 아래 옹기종기 모여들어 핸드폰 카메라를 누르기 여념이 없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 중 한 분께 색체의 연금술사 <루오展>  입장권 2매를 드립니다**(2월 5일까지)


글: 송지혜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suna1@interpark.com)
사진: 이미지 팩토리_ 송태호(club.cyworld.com/image-factory)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댓글7

  • A** 2010.02.04

    라이델 고등학교에 여름방학때 무슨 일이 생겼나!! 하이틴의 감성으로 접한 그리스. 나도 그땐 그랬지 하며 추억이 떠오르더군요. 대니역의 김산호씨. 모든 여자분들이 홀딱 반해 버린 외모에 순수함까지....지금도 귀에 아른거립답니다. Tell me more, tell me more ...................... . 그리스에 더욱 반한 이유는 주옥같은 삽입곡들.... 한달동안 그리스 음악만 듣고 다녔답니다. 대박나세요

  • A** 2010.02.03

    푸하하하!!!! 마지막 사진에 '내가 봐도, 멋지다'에서 빵 터져버렸어요! ㅋㅋㅋㅋ 느낌이 좋은 젊은 배우들의 호흡이 기대가 됩니다. 이대에서 개관하는 삼성홀이라는 곳도 어떤 곳일지 기대가 되구요. 이대 학생들 우리 산호 대니한테 반해서 난리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 A** 2010.02.02

    고등학생때 태어나 처음 본 뮤지컬 그리스. 제가 본 당시엔 엄기준, 김소현, 오만석씨가 나오셨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엄청난 캐스팅이었네요. 그런데 올해 역시 엄청난 캐스팅이라니 꼭 가봐야겠어요. 3분 다 그리스 출연 경험이 있으시니 멋진 공연 보여주시리라 믿습니다. 김산호 배우님의 대니가 가장 기대되네요!

더보기(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