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게인, <몬테크리스토> ! 연습현장 공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지난 15일, 연습현장 공개를 통해 ‘사랑이 진실할 때’, ‘그 눈빛을 기억해’, ‘언제나 그대 곁에’등 대표 넘버 6곡과 함께 주요 장면들을 선보이며 2011 <몬테크리스토> 출항 소식을 알렸다.

2011 <몬테크리스토>에는 초연멤버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 등 세 명의 에드몬드와 함께 차지연, 최민철, 전동석 등이 출연해 남다른 팀워크를 뽐낸다. 여기에 뉴 메르세데스로 참여하는 <오페라의 유령> 최현주와 김성기, 강태을, 김영주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세 명의 에드몬드를 대표해 하이라이트 장면을 선보인 신성록은 “초연멤버들이 거의 그대로 참여해서 친해져야 할 시기도 없이 곧바로 연습에 몰두할 수 있었다”며 “한층 더 보강된 무술장면 때문인지 작년과는 다르게 몸이 더 힘들다, 초연 때 보다 더 탄탄해진 복수 구도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연출가 로버트 요한슨은 “연습 초반부터 모든 무대세트, 의상을 연습실로 옮겨와 매 장면 마다 실제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과 동일하게 하고 있다”며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신뢰를 얻고 있는 한국 스태프들과 함께 수정작업을 거치며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냈다”는 말로 2011 <몬테크리스토>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의 스토리와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 혼의 음악으로 탄생한 <몬테크리스토>는 초연 당시 로마와 파리, 해적선, 보물선 등 다양한 장면변화를 선보인 영상 활용으로도 주목 받았었다.

<지킬앤하이드><천국의 눈물>에 이어 대한민국 뮤지컬 속 ‘프랭크 와일드 혼 바람’을 일으킬 2011 <몬테크리스토>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24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몬테크리스토> 연습현장


thㅏ랑이 꽃피는 연습실 최현주, 신성록


요즘 류정한은?
지킬& 하이드 & 에드몬드 & 몬테크리스토를 오가는 중~.


연인들의 레전드 레퍼토리
타이타닉 놀이~
메르세데스(최현주), 에드몬드(신성록)


해적들, 이 남자는 누구?


섹시 종결자, 해적선 선장 루이자(김영주)


몬테크리스토, 정말 대단한 사람이라던데!
당글라스(김성민), 몬테고(강태을), 빌포트(조순창)


몬테크리스토 백작(신성록) 변신! 


당신 눈빛, 난 알아요 
메르세데스(차지연)


원조, 몬데고!
최몬데(최민철)


마지막 결투


아들아, 사실 너희 아버지는...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사진: 스튜디오 춘_기준서(www.studiochoon.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댓글2

  • A** 2011.02.25

    아! 정한님~

  • andymi** 2011.02.17

    기대만발..몬테크리스토입니다...퍼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