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카스텐, 12일 신곡 ‘펄스(Pulse)’ 깜짝공개
- 2016.06.10
- 김대열 기자
- 4292views
록밴드 국카스텐이 신곡 ‘펄스’(Pulse)를 오는 12일 오후 7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펄스’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도둑’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된 신곡으로 국카스텐만의 음악적 개성과 보컬 하현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담긴 노래다. 특히 하현우가 최근 활약한 ‘복면가왕’의 ‘우리동네 음악대장’에서 국카스텐으로 다시 돌아오는 것을 알리는 곡이기도 하다.
하현우는 최근 인터파크 플레이디비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신곡 '펄스'는 과거의 열정, 꿈, 환상을 표현한 곡”이라며 “음악을 처음 시작하던 때의 순수했던 심장소리를 떠올리며 열정적으로 다시 시작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신곡 소개 인터뷰 영상은 오는 12일 오전 10시 플레이디비와 페이스북 ‘보고싶다’(www.facebook.com/allaboutplays)에서 공개된다.
한편 국카스텐은 오는 11일과 1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2016 국카스텐 전국투어 스콜(Squall)-서울'을 시작으로, 18일 부산 KBS홀, 2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7월 2일 대구 EXCO, 16일 대전 충남대학교 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국카스텐의 전국투어는 서울을 포함한 전지역 티켓이 매진된 상태다.
글: 김대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mdae@interpark.com)
사진 : 인터파크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