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휴가는 공연장으로?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 & 할인 공연!

  • like4
  • like4
  • share
바야흐로 한여름, 바캉스 시즌이다. 아직 휴가계획을 잡지 않은 사람이라면, 여름 휴가 중 며칠은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감도는 공연장에서 보내보자. 공연 제작사들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저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할인을 준비하고 있다. 그중 특히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로 눈길을 끄는 공연과 여름 할인을 적용하는 공연들을 소개한다. 이벤트 및 할인 기간이 제한된 경우도 있으니, 관람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고 미리 예약해두는 것이 좋겠다.
 
공연도 독특, 이벤트도 독특
이 공연장에선 매일이 할로윈데이! 뮤지컬 ‘이블데드’
지난해에 이어 1년 만에 다시 펼쳐지고 있는 뮤지컬 ‘이블데드’는 동명의 공포 영화를 기반으로 영화보다 더욱 과장된 설정과 예측불가능한 전개로 웃음을 던지는 B급 좀비 뮤지컬이다. 좀비들의 기괴한 분장과 피, 전기톱, 잘린 팔 등의 소품으로 웃음과 공포를 동시에 자아내는 이 작품은 무더운 여름에 보기에 안성맞춤인 공연.
 
금주 배우들이 테이블에 앉아있는 관객들에게 직접 찾아가 사인을 해주는 ‘세상 불편한 사인회’ 이벤트(7/10~12일)를 여는 ‘이블데드’ 측은 관객들의 발길을 이끌 또 다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얼리할로윈 페스티벌’로, 이 기간 동안 할로윈 소품을 착용하거나 할로윈 분장을 하고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은 스플레터석 티켓을 30%, 이선좌석·눈밭석·창조주석 티켓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20일과 24일에는 할로윈 분장을 한 좀비 배우가 로비에서 손바닥 사탕을 증정하며, 25일과 26일에는 ‘이블데드’ 공연 팀이 직접 관객들에게 좀비 페이스페인팅을 해줄 예정이다. 페이스페인팅 참여관객에게는 클렌징스틱도 증정한다. 7월 31일에는 당일 출연배우들이 공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료관객 30명과 ‘할로윈 악수회’로 만난다.
 
망사스타킹·킬힐 신고 보러 갈까? 뮤지컬 ‘록키호러쇼’
트랜스섹슈얼 행성에서 온 양성애자, 외계인 남매, 인조인간 등 비상한(?) 인물들이 등장하는 컬트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9년 만에 펼쳐진 지난해 공연에서 통념을 깨는 유쾌한 B급 정서와 망사스타킹·코르셋·하이힐 등 파격적인 의상으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낸 인기작이다.
 
지난해 배우들이 무대 밖에서 관객들을 직접 맞이하는 이벤트로도 화제에 올랐던 이 공연은 올해도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개막 후 3일간(8월 3~5일) 공연장에서 열리는 ‘록키호러나잇’에서는 이 공연의 앙상블 배우인 ‘팬텀’들이 공연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의상을 입고 온 관객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 MD 세트, 공연할인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극중 프랑큰 퍼터 박사의 대사를 따온 ‘돈드림잇-비잇(Don’t dream it, Be it)’ 이벤트도 펼쳐진다. 8월 3일부터 12일까지 공연 속 캐릭터들처럼 화려한 헤어 스타일, 짙은 메이크업, 독특한 의상으로 공연장을 방문하는 모든 관객들은 최대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VIP/R석, 1인 1매, 8월 11일까지 예매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놓치면 아쉬울 걸? 여름 특별 할인
이밖에도 여러 인기 공연들이 여름을 맞아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이달까지 티켓을 예매하는 경우 1인 4매까지 15% 할인받을 수 있는 ‘썸머할인’을 진행하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3인 패키지 15% 할인, 4인 패키지 20% 할인 등의 ‘써머 패키지’를 마련했다.(VIP석 제외)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이달 15일까지 ‘얼리 썸머 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예매하는 관객에게 전석 30% 할인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내 유료 예매자 중 매회 20명을 추첨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OST, 와인, 불가리 향수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7월 15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3인 예매시 30%, 4인 예매시 35% 티켓을 할인하는 ‘얼리 썸머 패키지’도 있다.
 
뮤지컬 ‘빨래’는 이달 29일 공연까지 ‘뮤캉스(뮤지컬+바캉스) 할인’을, 8월 1일부터 31일 공연까지 무더위를 팔팔하게 보내자는 뜻의 ‘88한 할인’을 진행한다.(각 20% 할인, 1인 4매)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이달 전회차 공연에 한해 원가 45,000의 티켓을 18,000원에 예매할 수 있는 ‘바캉스 할인’(온라인 예매 한정)을 진행한다.  
 
연극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연극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8월 19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1인 4매까지 티켓을 30% 할인하는 ‘썸머 바캉스 할인’을 적용하며(회차당 30매 한정),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에게는 7월 22일 공연까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인 1매). 또한 8월 19일 공연까지 3인 이상 관객에게는 ‘삼삼오오 할인’을 적용, 1인당 33,000원으로 티켓을 판매한다.
 
연극 ‘라이어’는 매주 목요일 인터파크에서 ‘평일기본할인’으로 티켓을 예매한 사람 중 선착순 5팀에게 컬러링북 1권을 증정하고(소진시 종료), 8월 5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관객 1명을 추첨해 바바라 플랫슈즈를 증정하는 썸머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늘근도둑이야기’는 7월 29일까지 예매시 ‘여름휴가맞이 특별할인’으로 15,000원에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회차별 20매 한정), 7월 30일~8월 5일 공연을 7월 22일까지 예매할 경우 ‘썸머바캉스 특별할인’을 적용받아 10,000원에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연극 ‘미스터 신’은 7월 방학맞이 할인을 적용해 평일 공연은 14,000원, 주말 공연은 16,000원에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8월에는 바캉스할인을 적용해 수,금요일 5시 공연은 12,000원에, 기타 평일 공연은 14,000원에, 주말 및 공휴일 공연은 16,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모두 회당 선착순 20매 한정)
 
글: 박인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iapark@interpark.com)
사진: 오픈리뷰, 알앤디웍스 제공 및 플레이디비 DB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