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8월 개막…주민진 6년 만에 재합류

  • like2
  • like2
  • share
스테디셀러 창작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오는 8월 말 다시 관객들을 찾는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김종욱 찾기', '그날들'의 연출가이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 연출가 장유정의 데뷔작으로, 2005년 초연 이후 13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작품이다. 크리스마스 이브, 가톨릭 재단의 무료병원을 배경으로 반신불수의 환자가 갑자기 사라지며 시작되는 이 작품은 병원장 베드로가 병원 내 주변 인물을 만나며 그의 행적을 추적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렸다.

이번 2018년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지난 시즌에 참여했던 우지원, 강하나, 이소희, 최소영 등을 비롯해 조훈, 권성민, 손형준, 신재열 등의 배우가 새롭게 합류해 막강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배니싱',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주민진이 6년 만에 닥터리 역으로 다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오는 8월 31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소극장 4관에서 개막하며, 오는 3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연우무대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