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컨셉사진 공개…조승우·홍광호·박은태 출연소감 밝혀

  • like20
  • like20
  • share
조승우·홍광호·박은태 등 뮤지컬 계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지킬앤하이드'의 컨셉사진이 공개됐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신분·성격 등이 다른 두 여자가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컨셉사진에서 '지킬/하이드'역의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는 냉철한 이성을 지녔지만 가슴에는 뜨거운 열정을 품은 의사 '지킬'의 모습을 강렬한 눈빛으로 표현했다.

조승우는 "5년 만에 '지킬앤하이드' 무대에 다시 서게 되어 90%의 두려움과 10%의 설렘이 있다. 공연을 하면서 관객을 만났을 때 10%의 설렘이 100%가 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광호는 "처음 '지킬앤하이드' 무대에 오른 지 어느덧 10년이 지났다. 오랜만에 '지킬앤하이드'로 다시 찾아 뵙는 만큼 성숙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박은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10주년 공연 당시 지킬/하이드로 출연했었다"며 "다시 '지킬/하이드'로 무대에 설 수 있을까 싶었는데 다시 함께 되어 감격스럽고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루시 역으로 합류한 윤공주, 아이비, 해나는 과감하고 도발적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했고, 엠마 역의 이정화와 민경아는 따뜻하고 기품있는 모습으로 루시와 상반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11월 13일부터 내년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오는 22일 인터파크에서 1차 티켓오픈된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오디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