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용진, 김도현, 정문성…감성 충전 연극 <안녕, 여름> 캐스팅 공개

  • like4
  • like4
  • share
9월 6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개막을 확정 지은 연극 <안녕, 여름>의 캐스팅이 20일 공개됐다.
 
한 때 잘나가던 사진작가이지만 실패를 겪은 후 실의에 빠진 백수 남편 ‘태민’ 역에는 <헤드윅>등 개성 강한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던 배우 송용진과 스펙트럼 넓은 연기가 인상적인 배우 김도현, 최근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로 주목을 받은 배우 정문성이 출연을 결정했다. 사랑 앞에서 솔직한 태민의 아내 ‘여름’ 역에는 <난쟁이들>에서 백설공주로 활약한 최유하와 솔직한 연기가 인상적인 최주리가 더블 캐스팅 됐다.
 
또한 꽃중년 ‘조지’ 역은 배우 이남희와 조남희가 번갈아 배역을 맡으며, 모태솔로 ‘동욱 역에는 라이징스타 이우종, 김기수가, 배우지망생 ‘란’ 역은 김두희, 안은진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감성 충전 연극 <안녕, 여름>은 사랑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의 이야기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한국 뮤지컬대상 작곡상을 수상한 최종윤 작곡가가 참여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극은 오는 9월 6일부터 10월 30일까지며, 1차 티켓오픈 일자는 오는 7월 29일로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특히 8월 11일까지 예매 시 30%의 조기예매 할인과 학생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글 : 이우진 기자 (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알앤디웍스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