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천재 차은우의 ‘아스트로’ 공식 팬클럽, 아로하 3기 모집

  • like25
  • like25
  • share
아스트로가 공식팬클럽 아로하(AROHA) 3기를 모집한다.

스페인어로 별을 의미하는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엠제이, 진진, 라키, 윤산하까지 총 6명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얼굴 천재라 불리는 차은우는 최근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아스트로는 2015년부터 멤버들이 웹 드라마, 케이블 리얼리티 쇼 등에 출연, 프리 데뷔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2016년 2월 '숨바꼭질'이란 곡을 통해 정식 데뷔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아로하 3기 회원은 2019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활동한다. 회원은 회원카드 발급, 스페셜 굿즈 제공, 팬카페 내 3기 전용공간 제공, 팬카페 아로하 등급으로 레벨 조정, 미공개 콘텐츠 및 특별 이벤트 제공 예정, 특별 MD 구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회원 가입하는 분 중 추첨을 통해 아스트로 단체 폴라로이드, 팬덤 폴라로이드, 공개 방송 프리패스 1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로하 3기 팬클럽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11월 5일 밤 11시 59분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비는 2만 5천 원이다. 공식 팬클럽 가입 전, 인터파크 아이디 회원 정보를 확인하고 연락처 및 주소지 변동 사항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플레이디비 DB, 인터파크 티켓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