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잇는 프로듀스48 출신 그룹 아이즈원, 29일 콘서트로 활동 스타트

  • like4
  • like4
  • share
지난 25일 엠넷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즈원 츄(IZ*ONE CHU)'에서 '입덕'을 유발하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던 아이즈원이 오는 29일 데뷔 음원을 발매하고 쇼케이스 형태의 콘서트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아이즈원은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서 96명의 출연자 가운데 최종 12인에 선발된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센터 장원영을 비롯해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등이 포함됐다. 한·일 멤버들로 구성된 이들은 2년 6개월동안 국내를 비롯해 해외 등지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아이즈원 컬러라이즈 쇼콘(IZ*ONE‘COLOR*IZ’SHOW-CON)'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의 타이틀곡 및 수록곡 등 다양한 무대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다. 지난 19일 티켓오픈 직후 콘서트가 1분만에 모두 매진되어 데뷔 전부터 아이즈원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아이즈원의 데뷔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아이즈원 컬러라이즈 쇼콘(IZ*ONE‘COLOR*IZ’SHOW-CON)'은 오는 29일 저녁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아이즈원 공식 SNS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